오마이걸, '2022 방송광고 페스티벌' CF 스타 우수상

윤기백 기자I 2022.07.22 14:05:14
오마이걸(사진=W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광고계에서도 대세를 이어가고 있다.

오마이걸은 21일 ‘2022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특별상 부문 중 하나인 ‘CF 스타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 해 동안 방송광고를 통해 활약하며 광고 산업에 이바지하고 대중의 호감을 끌어낸 모델에게 수여되며, 오마이걸은 이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각 멤버들이 음악은 물론 예능,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만큼 다채로운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모델로 광고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오마이걸은 “많은 분들이 애정과 정성을 갖고 만든 제품이나 광고에 오마이걸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다는 것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오마이걸이 에너지를 드릴 수 있는 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뜻깊은 소감과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수상은 올해 초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여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한 것에 이어 또 한 번 오마이걸의 정상급 파급력과 브랜드 파워를 확인할 수 있는 기록이 됐다.

뿐만 아니라 올해만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핫퍼포먼스상 등 각종 시상식을 휩쓸며 수상 행진을 이어가며 거침없는 ‘오마이걸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2집 ‘리얼 러브’(Real Love)로 ‘완성형 걸그룹’의 음악적 성숙을 증명한 오마이걸은 음악 활동과 더불어 예능, 연기, 라디오, 광고, 콘텐츠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