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연애의 맛' 이필모·서수연 결혼식 공개..'맞잡은 손, 감격의 키스'

박한나 기자I 2019.02.13 10:33:26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지난 9일 부부가 된 이필모, 서수연의 비공개 결혼식 현장이 TV조선 ‘연애의 맛’을 통해 공개된다.

이필모, 서수연은 작년 8월 만남 이후 서로에 대한 사랑을 뜨겁게 확인하는 ‘직진연애’로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은 사각사각한 필담을 나누던 ‘캠퍼스 데이트’, 서로를 납치하듯 떠난 돌발 부산 여행과 정동진 여행, 낭만 폭발 김장 데이트 등 추억을 쌓아가며 점점 가까워졌고, 작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저녁, 뮤지컬의 열기가 채 식지 않은 무대 위에서 동료들과 관객들의 도움을 받아 ‘공개 프러포즈’로 결혼을 약속했다.

‘연애의 맛’ 22회에서는 이필모, 서수연의 비공개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한남동 그랜드하얏트에서 진행된 결혼식에는 2009년 KBS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함께했던 손현주, 한상진, 지창욱을 비롯해 정일우와 이종혁 등 동료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배우 손현주는 ‘필연 부부’를 위해 사회를 맡았다.

결혼식은 이필모와 서수연이 서로를 향해 부르는 ‘축가’로 절정을 맞았다. 서수연은 이문세의 ‘소녀’를, 이필모는 김동률의 ‘감사’를 열창하며, ‘눈물의 정동진 이벤트’에서 서로를 위해 불렀던 곡들을 다시 한 번 불러 박수를 받았다.

뒤이어 ‘필연 부부’는 두 손을 맞잡고 행진하던 중 수 많은 하객들이 보는 앞에서 키스를 나눴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필연부부의 결혼식을 생중계로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연애의 맛’ 최초의 진한 스킨십”이라고 환호성을 터트렸다.

‘결혼식 2부’에서는 배우 한상진이 사회를 맡아 이필모를 향한 다소 짓궂은 애정을 발동, 새신랑 이필모의 식은땀을 흘리게 만들기도 했다.

이필모, 서수연의 결혼식 현장 영상은 오는 13일 ‘연애의 맛’에서 공개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