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요즘 아이돌 연애? 휴대폰 번호 물어봐"

최은영 기자I 2013.04.06 16:57:53
‘도전 1000곡’에 출연한 인피니트 우현, 성열, 동우.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최은영 기자]그룹 인피니트가 요즘 아이돌의 연애 방식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인피니트 멤버 우현, 성열, 동우는 최근 녹화가 진행된 SBS ‘도전 1000곡’에 출연해 MC 이휘재로부터 “요즘 아이돌은 어떻게 연애를 하느냐?”라는 돌발 질문을 받았다.

이에 인피니트는 “직접 찾아가 휴대폰 번호를 달라고 한다”며 “요즘엔 여자 아이돌 분들이 더 당당하게 고백을 한다고 들었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에 이휘재는 “인피니트 우현이 한 귀걸이가 혹시 커플 귀걸이 아니냐?”라고 물었다. 우현은 당황해 하며 “여성 분에게 선물을 받기는 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인피니트 멤버들은 ‘효자돌’의 면모를 보여 주위를 흐뭇하게 만들기도 했다. 성열은 가수를 해 번 돈으로 “부모님 빚에 이자를 갚아 드렸다”고 말했고 우현은 “대학교 학자금 대출 갚고 아버지께 새 차를 선물해 드렸다”고 털어놨다. 동우는 “적금, 예금 들고 아버지의 차를 바꿔 드렸다”고 말했다.

인피니트는 최근 신곡 ‘맨 인 러브(Man in Love)’로 음원, 음반, 음악 방송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대세돌’답게 이날 방송에서도 환상의 팀워크를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7일 오전 8시10분.

‘도전 1000곡’에 출연한 인피니트 멤버들(사진=SBS)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