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우새' 김준호, 이상민 향한 일침 "형, 욕심내다 또 빚져"

유준하 기자I 2023.03.20 14:23:21
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유준하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이상민에게 일침을 날렸다.

김준호는 지난 1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탁재훈과 이상민의 제주도 뉴라이프를 위한 ‘구해줘 상민 in 제주’에 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이상민의 새 집부터 자신의 신혼집까지 가격대별로 준비해놨다는 이상민에게 어리둥절한 반응을 보였지만, 럭셔리한 첫 번째 집을 본 뒤 “부자들은 이러고 사는구나!”라며 구경하는 내내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김준호는 이상민이 계속 셋이 자금을 합쳐 집을 사자는 얘기를 하자 “형 욕심내다 또 빚진다”라고 일침을 날리기도. 결혼 자금을 얼마 모았냐는 이상민의 질문에는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최시원의 제안으로 기부 라이딩에 참여하게 된 김준호는 출발과 동시에 만족감을 드러냈지만 금세 엉덩이 고통을 호소하며 바닥난 체력으로 힘들어했다. 그럼에도 3개의 언덕을 연속으로 오르는 어려운 코스를 포기하지 않고 올라가며 기부에 대한 열정을 뽐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시청자들을 배꼽잡게 만드는 유쾌한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는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