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춘스크린은 스크린골프를 치며 소개팅을 하는 기발한 구성의 방송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 동안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새로운 구성의 ‘청춘스크린 시즌2’는 남녀 2명씩 4명의 청춘 남녀가 골프를 치며 미팅을 하는 형식으로 변화되어 더욱 싱그럽고 달콤한 젊은이들의 유쾌한 만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남녀가 서로 보이지 않는 각자의 방에서 조인플레이를 통해 함께 스크린골프를 즐긴 후 그늘집에서 직접 만나 2:2 미팅을 하며 서로의 파트너를 찾아가는 설레는 모습을 관찰하는 것이 이번 시즌의 시청포인트라고 한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진행을 맡은 개그맨 조승제와 최재희 프로는 ‘출연자들을 옆에서 지켜보는 것 만으로도 가슴 떨리고 손에 땀이 베일 정도로 두근두근 하다’며 시청자들도 꼭 함께 즐겨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골프존 관계자는 Btv에 이어서 U플러스tv까지 채널을 확장한 스크린골프존은 청춘스크린 같은 독창적 콘텐츠로 스크린골프에 생소했던 시청자까지도 관심을 이끌어내 고정 시청자 층을 확대하고 채널 인지도 또한 높아지고 있다며 무엇보다 이 프로그램은 매회 커플성공과 실패 여부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고 말했다.
청춘스크린 시즌2는 3월 12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8시 스크린골프존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과대망상'이 부른 비극…어린 두 아들 목 졸라 살해한 母[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7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