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즌즈' 도경수, 지코와 의리 지켰다…'찐친' 케미→챌린지까지

최희재 기자I 2024.05.11 11:09:41
(사진=KBS2)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가수 겸 배우 도경수가 절친 지코의 ‘아티스트’를 찾았다.

도경수는 지난 10일 방송된 KBS2 ‘더 시즌즈 - 지코의 아티스트’(이하 ‘더 시즌즈’)에 출연,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수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새 앨범 ‘성장’의 선공개곡 ‘Popcorn‘을 부르며 등장한 도경수는 독보적 음색과 파워 보컬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물 흐르듯 편안한 라이브 실력은 “역시 도경수”라는 감탄을 이끌어냈다.

또한 도경수는 지코와 ’찐친‘ 케미를 자랑하며 재미를 더했다. 그는 평소 밈을 잘 모르는 것에 놀림을 받았지만, 꿋꿋하게 자신의 견해를 지키는 모습으로 좌중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이어 도경수는 지코의 리드에 맞춰 유행 챌린지에 도전하기도 했다.

(사진=KBS2)
또 도경수는 지코와 함께 ’팝콘‘ 뮤직비디오 속 프리 스타일 댄스를 춰 현장의 열기를 더하는가 하면, 지코의 신곡 ‘스팟!’(SPOT!) 깜짝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도경수는 미니 3집의 타이틀곡 ‘마스’(Mars)를 부르며 관객과 호흡했다. 라이브 내내 미소로 소년미를 뿜어낸 그의 여유로운 무대는 오랜만에 만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었다.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은 지난 7일에 발됐다. 도경수는 오는 6월 서울을 시작으로 생애 첫 단독 아시아 팬콘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