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복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조승우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에 참여했다. 조승우가 출연하는 방송분은 28일 방송될 예정이다.
조승우는 예능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배우로 유명하다. 과거 인터뷰에서 예능에 대해 “기량을 다 못 펼칠 것 같다”며 “무대 위가 더 좋다”고 어려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런 만큼, ‘유 퀴즈’는 어떻게 출연하게 됐는지,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도 쏠리고 있다.
2000년 영화 ‘춘향뎐’으로 데뷔한 조승우는 영화 ‘후아유’, ‘클래식’, ‘하류인생’, ‘말아톤’, ‘타짜’, ‘내부자들’, ‘명당’ 드라마 ‘신의 선물-14일’, ‘비밀의 숲’, ‘라이프’, ‘시지프스’, 뮤지컬 ‘헤드윅’, ‘지킬 앤 하이드’, ‘맨 오브 라만차’, ‘스위니토드’ 등 영화, 드라마, 공연 분야를 가리지 않고 수많은 작품에서 활약을 펼쳐온 연예계 대표 연기파 배우. 그만큼 폭넓고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 코로나19 확산 후에는 다양하고 의미 있는 특집들을 마련해 이에 맞는 자기님들을 적재적소 섭외, 풍성한 이야기들을 만들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비연예인 자기님들 뿐만 아니라, BTS 아이유 공유 박정민 신하균 등 연예인들도 출연해 특집에 맞는 이야기들을 털어놓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