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보라-'언프리티랩스타' 콜래보 프로젝트 티저 23일 공개

김은구 기자I 2015.04.23 09:30:18
‘피드백’ 티저 이미지(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걸그룹 씨스타의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 키썸, 릴샴, 제이스의 콜래보레이션 프로젝트인 ‘피드백(FEEDBACK)’의 티저가 23일 낮 12시 공개된다.

지난 22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 및 보라 인스타그램에는 “FEEDBACK~ FEEDBACK~ 궁금했죠? 조금만 기다려! 0428”이라는 글과 함께 티저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흑백 화면속 보라, 키썸, 릴샴, 제이스가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표정으로 시선을 끌었다.

보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 키썸, 릴샴, 제이스의 특별한 콜래보레이션 ‘피드백’은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신예 프로듀서 리시가 공동작업했다. 요즘 여성들의 솔직한 사랑법을 논한 힙합곡이다”라고 설명했다.

키썸, 릴샴, 제이스 등 케이블채널 Mnet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스타로 도약한 여성 래퍼들은 방송과 가요계에서 활발한 활동에 나서며 국내 힙합신의 대세로 우뚝 떠올랐다. 이번 촬영을 진행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첫 호흡이었는데도 다들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연출했다. 보라와 ‘언프리티랩스타’ 멤버들의 케미가 마치 한 팀처럼 환상적이었다. 기대 이상의 프로젝트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씨스타 보라는 KBS2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 관련기사 ◀
☞ [무한도전 10주년]장수 비결은 '해리포터'의 성장+'애플'의 혁신
☞ '무도' 측 "광희 잘 정착할 수 있게 지켜봐 달라" 당부
☞ 하지원 친언니 전유경, 동생 못잖은 미모에 '관심 폭주'
☞ 타오父 "셀 수 없는 상처…엑소 보다 건강"탈퇴 암시(전문)
☞ SM "타오 아버지와 대화해 발전적 방향 모색할 것"(공식입장)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