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설특집 '기막힌 남편스쿨' 정성호-정민 합류, 더 강력해진 아내들

티브이데일리 기자I 2014.01.29 14:50:19
기막힌 남편스쿨
기막힌 남편스쿨
[티브이데일리 제공] 지난해 11월 전국의 아줌마들을 분노에 몸서리치게 만들었던 그들이 돌아왔다.

MBC 설특집 '기막힌 남편스쿨'에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독불장군' 배우 박준규, 로맨티스트에서 잔소리꾼으로 거듭난 배우 이창훈, '간 큰 남편'의 대명사로 급부상한 연출가 손남목의 기막힌 남편으로서의 모습이 다시 한 번 등장해 안방을 들썩이게 만들 예정이다.

기존 '기막힌 남편스쿨' 멤버 뿐만 아니라 이번 설특집 '기막힌 남편스쿨'에서는 '삼남매 아버지' 개그맨 정성호와 지난해 11월 미모의 승무원과 결혼한 배우 정민이 신입생으로 합류해 한 층 더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하루 동안 아내의 입장이 되어 보기로 한 박준규는 미션 도중 분을 참지 못하고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 다른 기막힌 남편들의 비난을 받았다. 또한 이창훈은 아토피인 딸을 위해 전원주택으로 이사를 준비하면서 20년 넘게 버리지 못하고 모아둔 골동품 수준의 물건을 처분하라는 아내의 미션을 받고 깊은 고민에 빠졌다.

전에 살고 전에 죽는 '모닝 전 마니아' 손남목은 결혼 전에 비해 급격히 불어난 몸 때문에 아내 최영완에게 '전 금지령'을 선고 받으며 눈물겨운 다이어트 도전에 나섰다. 과연 손남목은 아내의 바람대로 허리 2인치 줄이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남편들 앞에서 직접 치수를 쟤 보며 중간 평가를 공개할 예정이다.

기막힌 남편들을 휘어잡을 깐족 MC 전현무와 독불장군 박준규, 잔소리꾼 이창훈, 전 마니아 손남목, 육아 무관심 남편 정성호, 수동형 남편 끝판왕 정민이 함께해 더욱 강력해진 설특집 '기막힌 남편스쿨'은 오는 31일 오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