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NCT 위시, '엠카'서 신곡 '스테디' 무대 첫 공개

윤기백 기자I 2024.09.26 12:48:59
NCT 위시(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NCT 위시가 신곡 ‘스테디’(Steady)로 음악방송에 극강의 청량함을 몰고 온다.

NCT 위시는 오늘(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7일 KBS2 ‘뮤직뱅크’, 28일 MBC ‘쇼!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스테디’ 무대를 꾸며 글로벌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신곡 ‘스테디’는 하우스와 UK 개라지, 저지 클럽이 믹스된 비트와 모던한 멜로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댄스곡이다. 우리의 기적 같은 만남을 변치 말고 영원히 이어 나가자는 순수한 마음을 젠지(Gen Z) 감성을 담아 솔직하고 통통 튀게 표현했으며, NCT 위시 특유의 청량하고 밝은 매력이 돋보인다.

이번 퍼포먼스는 경쾌한 스텝과 손동작을 활용한 역동적인 군무가 볼거리다. 멤버들 간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안무들을 비롯, 락킹을 활용해 힘차게 나아가는 포부를 표현한 동작,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포인트 안무와 표정 등이 어우러져 NCT 위시의 영(Young)하고 산뜻한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다.

24일 발매된 NCT 위시의 첫 미니앨범 ‘스테디’는 국내 주요 음반 차트 일간 1위, 애플뮤직 톱 앨범 대한민국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되는 등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