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룸 에프’의 첫 번째 주인공인 이메스는 세계 최대 규모 DJ 대회 ‘레드불 쓰리스타일’에서 여성 최초 2관왕을 거두는 등 뛰어난 음악성으로 먼저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DJ다.
이메스는 서울을 기반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호주 브리즈번&선샤인 코스트 투어, 앱솔루트 보드카 코리아 풀파티, 월드클럽돔 코리아 페스티벌과 같은 국내외 굵직한 행사에서 자신의 음악적인 역량을 마음껏 드러내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아왔다.
이메스로 포문을 여는 ‘룸 에프’는 글로벌 팬덤 네트워크 플랫폼 팬투에서 새로 선보이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국내 유명 DJ 10명이 매주 출연해 자신만의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하고 실제 클럽과 동일하게 구현된 디제잉 퍼포먼스를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팬투 어플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룸 에프’의 티저 영상은 팬투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다. 본편은 오는 13일 팬투 앱에서 공개된다. 직접 클럽에 방문하지 않아도 휴대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디제잉 공연을 즐길 수 있어 글로벌 이디엠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팬투’는 한류뱅크의 자회사인 에프엔에스주식회사가 전세계 1억명 글로벌 팬들을 위해 제작한 팬덤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으로 모든 서비스에 실시간 번역 기능을 제공해 유저들이 언어 장벽 없이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팬투만의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와 이벤트는 물론 전세계인들과 실시간으로 노래하는 모습을 공유하거나 원하는 유저들만 초대하여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노래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MZ 세대에게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