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는 지난 6월 30일 발매된 위클리 데뷔앨범 ‘위 아’(We are)가 출시 8일 만에 음반 판매량 1만장을 돌파했던 것과 비교해 약 30% 가까이 성장한 수치다. 위클리의 데뷔 음반은 활동 당시 총2만장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2020년 신인 걸그룹 데뷔 팀 중 ‘최다’ 판매고를 기록하기도 했다.
음반과 함께 위클리의 컴백 타이틀곡인 ‘지그재그’(Zig Zag)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7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500만뷰를 돌파하며 데뷔곡 ‘태그 미’ 수치를 훨씬 웃도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단 3개월여 짧은 공백에도 불구하고 컴백 직후 음반·뮤직비디오를 아우르며 전작을 넘어선 ‘커리어 하이’ 성적을 기록 중인 위클리는 K팝 ‘슈퍼 루키’라는 별명처럼 압도적 성장세에 힘입어 국내외 K팝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