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해 진행한 ‘맨즈 크루’와 ‘레이디스 크루’를 통합해 ‘젝시오 크루’를 론칭했으며, 이번 통합을 계기로 젝시오는 단순한 팬 커뮤니티를 넘어, 고객의 골프 라이프 전반을 정기적으로 케어하는 멤버십 플랫폼으로 브랜드의 방향성을 확장했다고 던롭 측은 전했다.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월간 골프 라이프 케어 시스템이 눈에 띈다. 누적 기준으로 환산하면, 가입 고객 1인당 최소 30만원부터 최대 2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는 셈이다. 라운드 초청, 1대 1 레슨, 용품 추첨 등 실제 플레이에 밀접한 혜택들을 정기적으로 제공한다.
가입 고객은 △전용 젝시오 골프 용품이 담긴 웰컴 기프트 △홀인원 축하금 200만원 △제휴 연습장 무료 이용권 △골프장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된 ‘골프라이프 패키지’를 100% 제공 받는다.
월간 혜택에는 △매월 젝시오 프로와 함께하는 프로암 초청 라운드 △던롭만의 72가지 골퍼 유형 분석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청담 프라이빗센터 월 1회 10만 원 상당 정밀 스윙 진단 및 원포인트 레슨 △30만원 상당의 골프용품 추첨 증정 △여성들을 위한 특별 라운드 등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매월 13일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 신청이 정기적으로 가능하며, 일부 혜택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던롭스포츠코리아 관계자는 “젝시오 크루 멤버십은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고객의 플레이와 라이프스타일까지 브랜드가 함께 케어하는 골프 업계 유일의 프리미엄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젝시오만의 철학이 담긴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고객의 삶과 플레이를 함께하는 동반자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