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0월 16일까지 진행하는 ‘럭키스윙 레이스’ 이벤트는 골프 애호가라면 누구나 ‘프렌즈 스크린 퀀텀(Q)’과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서 18홀을 완주한 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통합된 ‘프렌즈 스크린’ 앱에서 주사위를 굴린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프렌즈 스크린을 변함없이 성원하는 고객들에게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급 아이언 세트부터 프렌즈 스크린 퀀텀(Q) 매장 이용 할인쿠폰까지 총 3만 5000명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카카오 VX의 스크린 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은 2023년 말 기준 3600여 곳의 매장에서 성업 중이다. 지난 4월 실제 골프장 느낌을 실감 있게 구현한 ‘프렌즈 스크린 퀀텀(Q)’을 출시해 5개월 만에 200호점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