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 출격… MC까지 섭렵

윤기백 기자I 2022.08.26 11:09:12
트렌드지(사진=인터파크뮤직플러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페스티벌을 뜨겁게 달군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가 26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이틀간 새만금 신시야미 부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2022 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에서 무대를 꾸미며, 멤버 한국은 MC로 나선다.

‘2022 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은 새만금 신시야미 지구에서 펼쳐지는 축제로, 유튜브 실시간 방송과 더불어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생생한 축제 현장을 전한다.

트렌드지는 27일 ‘2022 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의 ‘K팝 콘서트’ 무대에 오르며 ‘아이돌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 미니 2집 타이틀곡 ‘후’(WHO [吼])와 후속곡 ‘클릭’(CLIQUE)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환호를 끌어낼 계획이다. 특히 멤버 한국은 이날 MC를 맡아 성대한 축제의 장을 이끈다. 한국은 센스 넘치는 입담과 풍성한 리액션으로 축제를 찾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트렌드지는 지난 8일 미니 2집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BLUE SET Chapter 2. CHOICE)를 발매하며 한층 성장하고 폭넓어진 음악적 역량을 선보였다. ‘후’와 ‘클릭’으로 활발하게 대중을 만난 트렌드지가 ‘2022 새만금 케이팝 페스티벌’에서 보일 무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