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준기, 中 쓰촨성 돕기 성금 마련 캠페인 '동참'

양승준 기자I 2008.06.10 15:00:15
▲ 한류스타 이준기
 
[이데일리 SPN 양승준기자] 한류스타 이준기가 중국 쓰촨성 지진 기금 모금에 팔을 걷어 부쳤다.

SBS 드라마 ‘일지매’를 촬영 중인 이준기는 중화권 팬들이 지진 피해자들을 위해 1,000원씩 모금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자발적으로 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주부터 모금을 시작한 이준기는 드라마 촬영장 및 방송사를 오가며 지나치는 연예인들에게도 열심히 모금을 독려하고 있다는 것이 소속사 관계자의 말이다.  

이준기는 이번 기금 모금을 통해 모인 돈을 전액 한국적십자회에 기부하기로 했다.

이준기 소속사 측 관계자는 “사실 이준기가 청룽(성룡)과 쓰촨성 지진 기금 모으기에 동참하려고 했으나 드라마 스케줄이 너무 빡빡해 참여하지 못하는 것을 아쉬워 했다”며 “이렇게나마 지진 기금 모금에 동참하게 된 것을 다행이라고 여기고 열심히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준기의 지진 기금 모금 캠페인을 전해들은 한국팬클럽 ‘하늘 아래 준기 사랑’도 이준기의 이름으로 기탁하기로 계획을 세우고 자체적으로 성금을 모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지막으로 이준기 소속사 관계자는 “언제까지가 될지 모르지만 한동안은 이준기가 지진 기금 모금 캠페인을 계속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 관련기사 ◀
☞이준기, 촛불시위 강경진압에 울분..."뉴스를 보고 어처구니 없었다"
☞'일지매' 이준기 고가 의상 화제...'장군 갑옷 보다 비싸'
☞이준기 "현 정부에 불만 있는 국민들 많다"
☞이준기표 '일지매' 기(氣)선 제압..."만화와 달리 남성성 강조할 것"
☞[포토]'일지매' 이준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일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