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일럿' 조정석, 짠내 실직자→훈녀로 재취업…극과 극 인생캐 예고

김보영 기자I 2024.06.21 09:37:49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유쾌한 재미로 올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물리칠 영화 ‘파일럿’(감독 김한결)의 주역 조정석이 스타 파일럿 ‘한정우’와 파격 변신으로 탄생한 ‘한정미’로 역대급 극과 극 인생 캐릭터를 예고한다.

영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조정석 분)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다.

몸을 던지는 열연, 유쾌한 매력의 배우 조정석이 오는 7월 영화 ‘파일럿’으로 돌아온다.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센스와 재치를 지닌 능력자 조정석이 ‘파일럿’을 통해 독보적인 코미디 장인의 저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스타 파일럿 ‘한정우’의 모습에서부터 ‘한정미’로 파격 변신한 모습까지 조정석 배우가 분한 두 캐릭터의 모습을 고루 담고 있다. 순간의 잘못으로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실직한 ‘한정우’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한정미’의 신분으로 변신, 재취업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긴 스틸은 영화 속 웃픈 상황을 예상케 한다. 공개된 모든 스틸컷은 다음 장면에서 어떤 사건들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시나리오를 보자마자 이 작품은 꼭 하고 싶었다”며 ‘파일럿’을 선택한 이유를 밝힌 조정석은 독보적인 코믹 연기를 가감 없이 보여주며 역대급 인생 캐릭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명불허전 코믹 연기를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 ‘파일럿’은 7월 31일(수) 개봉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