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무대와 폭발적인 라이브, 다채로운 무대 연출, 화려한 퍼포먼스로 공연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이 6월 5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을 앞두고 개봉주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은 개봉 소식부터 팬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보답하고자 아티스트 김준수가 개봉 기념 무대인사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김준수는 6월 5일(수) 개봉 당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6회차, 6월 9일(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5회차에 걸쳐 관객들과 직접 만나며 감사를 전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진다. 그뿐 아니라 팬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기대를 모은다. 예매는 5월 31일(금) 오후 2시부터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은 지난 4월 27일~28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XIA 2024 ENCORE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을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다. ‘Red Diamond’, ‘Pit a pat’, ‘너를 쓴다’, ‘Rock the World’ 등 음원 강자다운 다양한 히트곡들은 물론, 김준수의 독보적인 음색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스크린과 사운드 시스템으로 구현해 다시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김준수의 열정과 카리스마 그리고 앞으로 새롭게 써 내려갈 색다른 모습을 담은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이 6월 5일 개봉 소식을 전한 후 각종 SNS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6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실황 콘서트 무비로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올라운드 아티스트’의 정석, 김준수의 놀라운 저력을 확인할 수 있는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김준수 콘서트 무비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은 오는 6월 5일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