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오늘(2일) 신곡 발표…우영·진영·강승윤·전소연 프로듀싱

김가영 기자I 2023.06.02 11:19:27
‘소년판타지’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소년판타지’ 세미파이널 신곡이 음원으로 공개된다.

2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의 세미파이널 신곡 ‘SPACEMAN’(스페이스맨), ‘뛰어(RUN)’, ‘Snacks’(스낵스), ‘꽉 잡아’ 총 4곡이 동시 공개된다.

동시 발매되는 4곡은 ‘소년판타지’의 프로듀서 2PM 우영, 진영, 위너 강승윤, 전소연이 세미파이널 미션을 위해 직접 프로듀싱한 곡들로, 각 프로듀서의 개성과 음악색을 엿볼 수 있어 발매 전부터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전소연이 작업한 ‘SPACEMAN’은 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마음을 표현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달달한 감성을 안긴다. 강승윤이 프로듀싱과 코러스에 참여한 ‘뛰어(RUN)’는 삶이란 트랙 속 소년들이 지치지 않고 결승선까지 무사히 완주하길 바라는 마음이 담겼다.

여기에 ‘Snacks’(스낵스)는 참가자들에게 과자처럼 달달한 일들이 계속되길 바라는 프로듀서 2PM 우영의 메시지가 돋보이며, ‘꽉 잡아’에는 손을 놓지 말고 꽉 잡고서 달려가라는 진영의 응원을 담았다.

한편 2PM 우영, 진영, 강승윤, 전소연이 프로듀싱한 MBC ‘소년판타지’ 세미파이널 신곡은 2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