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개그맨 권영찬, 휴테크 강사로 인기→패밀리 카라반 광고 모델 발탁

김가영 기자I 2023.01.25 14:53:14
사진=권영찬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개그맨 권영찬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권영찬은 최근 패밀리카라반(이종민 대표)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휴테크( 휴식과 여가 시간을 활용해 창의력을 키우고 자기 계발을 하면서 경쟁력을 키우는 일) 스타강사로 잘 알려진 권영찬은 광고 모델로 발탁된 것에 대해 “지역에서 강연이나 행사?MC를 볼 때면 두 아이와 장인,?장모님 그리고 어머니를 모시고 가족여행을 매번 떠나는데?이렇게?CF모델로 발탁이 될 줄은 몰랐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타강사로도 활약 중인 권영찬은?‘잘 노는 아빠가 일도 잘한다!?일과 휴식 밸런스 맞추기’, ‘일 잘하는 아빠가 아이와 잘 놀아준다’, ‘비즈니스와 가정의 균형 맞추기!’ 등의 주제를 가지고 대기업과 공기업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패밀리카라반은 독일 카라반 타버트(TABBERT)?딜러권 획득을 시작으로 정식 수입 판매처 인증을 받았으며,?독일 카라반 크나우스(KNAUS)?딜러권 획득,?독일 카라반 바인스버그(WEINSBERG)?딜러권도 획득 하며 정식 수입 판매처를 인증 받았다.

또한 중간 유통 없이 소비자에게 직판매를 하는 구조를 가지며 기존의 카라반수입업체에 비해서 저가로 국내에 카라반을 공급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업체 중 하나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