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별그대` 전지현-김수현 미공개 에필로그, 이렇게 달달해도 돼?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민정 기자I 2014.03.04 11:10:13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별에서 온 그대’ 감독판 에필로그가 공개됐다.

4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21회 감독판 에필로그. 그리고 그 둘은..’이라는 제목과 함께 2분여가량의 짧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별그대 21회 에필로그 영상에는 마지막회 이후에도 도민준(김수현 분)과 천송이(전지현 분)가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 4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21회 감독판 에필로그가 공개됐다. [사진=SBS 공식홈페이지]
영상 속에는 눈물 맺힌 천송이가 홀로 이야기하는 모습에 이어 혼자 침대에 누워있는 천송이 옆으로 갑자기 나타난 도민준이 그녀를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이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이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천송이가 사는 주택으로 이사오는 도민준. 그리고 도민준의 무릎을 베고 누워있는 천송이와 그런 그녀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그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영상은 마무리됐다.

해당 영상은 별그대를 사랑해준 시청자들을 위한 감사의 인사이자 종영 후에도 드라마를 잊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장태유 감독과 박지은 작가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 것이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내일 별그대가 할 거 같은 이 느낌” “너무 완벽한 드라마였다” “둘의 케미를 다신 못 본다는 게 슬프다” “별그대는 최고였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드라마의 여운을 드러냈다.

한편 지난달 27일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는 28.1%(닐슨 코리아,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려한 막을 내렸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별그대` 종방연 현장 사진 더보기
☞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별그대` 배우들 종방연 인증샷, 아쉬워서 어떡해?
☞ "김수현·전지현이 못다한 말" '별그대' 미공개 에필로그 공개
☞ 시사프로까지…중국서 난리 난 '별그대'
☞ 오상진·안재현·이이경, '별그대' 빛난 신인 3人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