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는 16일 새벽 기준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조회 수 1000만 건을 기록했다. 현재까지 총 55년의 시청시간과 12만개에 달하는 ‘좋아요’를 기록했다.
특히 이 뮤직비디오는 현아와 현승의 과감하고 도발적인 시도와 매력적인 연기에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공개 직후부터 화제를 모았다. 영화 ‘보니 앤 클라이드’를 모티브로 하여 위태롭고 ‘내일이 없는’ 청춘의 자화상을 담아 끊임없는 조회 수 상승을 보였다.
‘내일은 없어’ 뮤직비디오는 단 3일 만에 유튜브에서 조회 수 500만을 넘어선 데 이어 꾸준히 상승세를 탔고, 이어 공개된 또 다른 19금 버전의 무삭제판 뮤직비디오 역시 완성도 높은 드라마타이즈드 비디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트러블메이커는 음악프로그램을 통해서 ‘내일은 없어’의 무대를 이어간다.
|
☞ 현아-현승, 트러블메이커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유재석 교통사고, 무한도전 녹화 중 “스치듯 부딪혔다”
☞ ‘응답하라 1994’ 매직아이, 정답은 하트 ‘칠봉이 고백 실패’
☞ 탑 ‘DOOM DADA’, 일간차트-아이튠즈 1위 석권 ‘쾌조의 스타트’
☞ ‘마녀사냥’ 성시경, “수애 닮은 스무 살 여자친구? 뭐가 급하냐”
☞ ‘뮤직뱅크’ 트러블메이커 1위, 현승 공약 실천 ‘현아 업고 열창’
☞ ‘트러블메이커’ 현아-현승, 크리스마스 커플 화보 ‘아찔’
☞ [포토]트러블메이커, 크리스마스 커플 화보 ‘현아 요염한 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