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C는 이번 싱글과 동명의 신곡인 ‘헬리콥터’ 뮤직비디오로도 새 기록을 썼다. ‘헬리콥터’ 뮤직비디오 유튜뷰 조회수는 공개 36시간 만에 1000만뷰를, 공개 4일 만에 2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는 CLC 뮤직비디오 중 가장 빠른 조회수 증가 속도다. ‘헬리콥터’ 뮤직비디오는 공개 7일 차인 9일 오후 6시 기준으로는 2500만 뷰까지 돌파했다.
‘헬리콥터’는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헤쳐나가고자 하는 자신감을 막 이륙을 시작하는 헬리콥터에 빗대어 표현한 트랩 팝·EDM 파워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소속사는 “CLC가 전하고자 하는 희망적인 메시지와 웅장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가 만나 시너지를 일으키며 글로벌 팬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CLC는 이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