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단독 콘서트 ‘HAPPY TOGETHER’는 오늘(15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를 시작, 본격적으로 팬들과 만날 준비에 나선다.
이번 공연은 “어떤 일이 생길지라도 우린 함께 행복해질 거야”라는 공연 슬로건 아래, 환상의 세계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무대구성과 판타지한 분위기로 관객들에게 역대 최고의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예매 전부터 높은 관심 아래 티켓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하는 박효신이 그동안 들려준 수많은 히트곡들은 물론 올해 초 발매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야생화’를 라이브로 가장 처음 들을 수 있는 공연으로, 공연 그 이상의 감동과 전율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효신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는 “박효신은 이번 공연을 위해 전체적인 공연 콘셉트는 물론 공연 타이틀, 포스터 이미지, 무대 연출, 의상 등 모든 과정을 직접 진두지휘하며 전력투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올해는 특히 음악인생 15년을 맞이한 박효신의 짧지 않은 시간을 함께 해준 팬들과 그동안 행복했던 기억들을 나누고 이야기하는 자리로 더욱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명품보컬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 ‘HAPPY TOGETHER’는 오는 12월 13일(토) ~ 14일(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티켓예매는 10월 15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걸그룹 시크릿, 패션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임지은 “고명환 스킨십 고수, 어깨 등 지나 골반을..” 깜짝
☞ 미란다커, 홈쇼핑 등장.. 파격 시스루룩 '볼륨 몸매 과시'
☞ 경복궁 야간개장, 오후 2시 예매 시작 '관람객 2000명 제한'
☞ [포토] 레인보우 재경, 화보 공개.. 관능 눈빛 '섹시백'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