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코' 이해인, 10억 자산 보유 "男 판타지 충족시켜줄 것" 어필

김가영 기자I 2024.02.21 13:50:35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이해인의 자산이 공개됐다.

‘러브팰리스’
지난 20일 방송된 Mnet ‘러브팰리스’에서는 이해인이 6번 참가자로 출연했다.

MC 유세윤은 이해인을 “걸그룹 출신 섹시 배우. 롤러코스터의 배우로 활동했다”고 소개했다.

이해인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남자를 볼때 얼마나 나를 오래 좋아하느냐, 시간을 오래 두고 지켜본다”고 밝혔다. 이어 “썸을 오래 탄다. 연락도 잘 안해보고 싫은 티도 내고 한다”며 “나를 좋아하는구나, 나에 대한 진심이 느껴질 때 다음단계로 갈수있는데 그게 어려운 것 같다”고 털어놨다.

이어 MC는 이해인에 대해 “연봉은 1억원, 자산은 10억원”이라고 소개했다. 이해인은 “130만 구독자 크리에이터다”라며 “남자 분들이라면 제 영상을 한번씩 봤을 것이다. 저랑 같이 살게 되면 영상 속 판타지를 충족시켜드릴 수 있다”고 어필했다.

이해인은 원하는 이성 스타일은 묻자 “밑으로는 7살 연하, 위로는 상관이 없다”며 “외적으로는 푸근한 인상이면 좋을 것 같다. 제일 중요한 건 가치관이나 저를 많이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직업상 감정이 왔다갔다 한다. 잘 보듬어주고 컨트롤 해줄 수 있는 마음이 넓은 분이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10명 중 8명의 픽을 받으며 인기를 모은 이해인은 지난 라운드에서 파트너가 된 31번 남자를 선택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