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맨틱코미디에서 브로맨스까지 주연 및 조연배우들의 ‘케미’를 자랑하며 인기리에 방송 중인 ‘쇼핑왕루이’ (극본 오지영, 연출 이상엽)’의 OST Part3 ‘더 타임(The Time)’이 6일 낮 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니엘이 부른 ‘더 타임’은 ‘쇼핑왕 루이’ 음악을 맡은 지평권 음악감독과 박효신, 화요비, 아이유, MC몽 등 정상급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작곡한 작곡가 신형이 공동 작곡을 맡았다.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엠버의 싱글 앨범 ‘온 마이 오운(On Mt Own)’과 소나무 ‘센스 넘쳐’의 작사를 맡았던 신예 작사가 이하진이 가사를 썼다. 아련한 기억들을 이야기하는 듯한 피아노 선율과 주니엘의 짙은 감성이 만나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주니엘은 작사, 작곡은 물론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여성 싱어송라이터다. 최근 대만에서 열린 MTV ‘아시아뮤직스테이지’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가수로 초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루이 역에 서인국, 복실 역에 남지현이 각각 출연 중이다.
▶ 관련기사 ◀
☞ 크레용팝 엘린, '할리퀸'으로 성공적 메이크오버
☞ '복면가왕 큐피드'는 B1A4 산들? 음향 뚫고 가왕전 진출
☞ '라디오스타' 키썸에게 대시한 20세 이상 많은 연예인 누구?
☞ 방탄소년단 '윙스' 트랙리스트 공개…멤버별 솔로곡 수록
☞ '유아인 생일 선물' 팬들 아름다운재단에 600만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