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리텔' 재경-지숙, 모르모트 PD 발 관리 '눈길'

정시내 기자I 2016.05.21 11:42:19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한 레인보우 재경-지숙이 여름을 맞이하여 ‘발 케어 방법’을 공개한다.

지난 방송 당시 공통된 취미인 ‘네일아트’를 주제로 방송을 시작하여 손 케어 방법과 네일아트의 기본을 소개했던 재경과 지숙은 이번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매끈한 발을 만드는 관리법을 전수한다.

재경과 지숙은 방송이 시작되자 여름 샌들을 신었을 때를 대비해 발도 깔끔하게 관리를 해줘야 한다며, 평소 발등 위에 자란 털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 모르모트PD를 불렀다.

자신만의 발 관리법으로 각질관리방법과 제모방법을 선보인 재경과 지숙은 생각보다 심각한 모르모트PD의 발 모습에 깜짝 놀랐지만 이내 신청곡을 받아 노래를 불러주며 발 관리를 해주는 등 상냥한 모습을 보여 지켜보던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재경과 지숙은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과 함께 ‘한 번 네일아트를 하면 쉽게 바꾸지 못 한다’는 편견을 깨버리기 위해 상황에 따라 손쉽게 붙였다 뗄 수 있는 네일팁 만들기에 나섰다.

네일 아티스트 박은경은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생활도구를 이용해 혼자서도 다양한 네일 팁을 만들 수 있는 방법과 나의 손톱에 딱 맞는 네일 팁 만드는 방법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레인보우 재경-지숙이 알려주는 네일 팁 만드는 방법은 21일(토)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볼 수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제69회 칸국제영화제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칸 영화제' 마리옹 꼬띠아르, 우아함 그 자체
☞ [포토]'칸 영화제' 벨라 하디드, 파격 드레스
☞ [포토]'칸 영화제' 벨라 하디드, 고혹미 발산
☞ [포토]'칸 영화제' 마리옹 꼬띠아르-레아 세이두, 미모 대결
☞ [포토]'칸 영화제' 벨라 하디드, 옆트임 '깜짝'
☞ [포토]'칸 영화제' 벨라 하디드, 레드 드레스 '강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