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벌들의 장수 비결!
시사 비하인드 토크쇼 ‘강적들’은 18일 밤 11시에 설 특집 ‘재벌총수들의 건강백세’ 편을 방송한다. ‘장수왕’ 신격호 롯데그룹 총괄회장과 암을 극복한 ‘웰빙왕’ 고(故) 이병철 삼성그룹 창업주, 강철체력을 자랑했던 ‘체력왕’ 고(故) 정주영 현대그룹 회장 등 기업을 일군 열정만큼이나 건강관리에도 힘썼던 재벌 총수들의 비결을 전격 분석한다.
올해 94세의 고령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왕성한 경영활동을 하고 있는 신격호 회장의 규칙적인 생활과 건강식단, 취미생활 등 장수의 비결이 공개된다. 비록 타고난 체질이 허약했지만 엄청난 자기관리로 67세에 위암을 극복하고, 70세에 뇌종양을 완치한 이병철 회장의 웰빙 건강법이 소개된다. 또 7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20~30대 청년의 건강상태를 유지했던 정주영 회장의 건강 비결을 전한다.
|
건강정보 프로그램 ‘내 몸 사용설명서’는 ‘내 몸을 살리는 초간단 공짜 건강법, 웃음’ 편(19일 밤 11시)을 설 특집으로 선보인다. ‘웃음’의 가장 큰 효과는 면역이다. 웃으면 우리 몸에는 암세포를 공격하는 ‘NK 면역세포’가 많아지고 활성도도 높아져, 그만큼 면역력이 높아진다.
신장암과 간암, 간암 재발까지 세 번의 암으로 힘들어했지만 웃음으로 암을 극복하고 완치 판정을 받았다는 사례자부터 극심한 관절염의 통증과 위암 후유증을 이겨냈다는 사례자들까지 웃음의 놀라운 효능을 확인할 수 있다. 또 평소 건강이 염려된다는 4명이 10일 간 적어도 하루 10분 동안 웃는 것을 습관화하는 웃음 체험에 참가한 결과가 공개된다.
△추억에 빠지다!
‘낭만쇼 예스터데이’는 21일 밤 11시 70~80년대 젊은이들의 밤문화였던 ‘극장쇼’에 대한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추억을 자극한다. 극장쇼는 TV가 흔치 않았던 시절 오케스트라급 악단의 라이브 연주와 당대 가장 인기있는 가수와 배우, 코미디언이 총출동한 종합버라이어티쇼로, 턱없이 부족했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해주고 낭만을 선사했던 일종의 해방구였다.
폭발적인 무대매너와 가창력으로 70년대 가요계를 풍미하며 극장쇼와 극장식당을 장악했던 ‘슈퍼스타’ 조영남과 당시 극장식당이 출입처로 연예인들의 일거수일투족을 꿰고 있었던 ‘연예부 특종기자’ 이상벽, 대중문화의 산증인이자 극장쇼 마니아였던 ‘시대의 지성’ 김홍신 등 시간여행자들과 당시 극장쇼를 빛냈던 ‘디바’ 현미와 ‘원맨쇼의 넘버원’ 남보원 등 게스트들이 직접 겪고 느꼈던 생생한 극장쇼의 추억이 공개된다.
|
설 특집 ‘남남북녀 콘서트’(19일 밤 8시)는 지난해 12월 경기도 고양시 아람누리 새라새극장에서 펼쳐졌던 TV조선 가상결혼 버라이어티 ‘애정통일 남남북녀’의 ‘애정통일 함께 하자, 남남북녀 콘서트’의 공연 실황이다.
평양민속예술단의 노래 ‘반갑습니다’를 시작으로 ‘애정통일 남남북녀’의 두 커플 박수홍-박수애와 양준혁-김은아의 듀엣 무대를 비롯해 평양민속예술단, 특별게스트 조영남과 노사연의 무대가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색동저고리를 입은 박수애와 김은아의 귀엽고 깜찍한 모습과 야심차게 준비한 ‘옷 변신쇼’와 고난도 ‘에어리얼 슬링’, 스페셜 공연 ‘춘향극’은 추억의 극장쇼를 재현한 느낌을 선사한다.
▶ 관련기사 ◀
☞ '리즈 갱신'..박신혜, B컷 없는 화보 공개
☞ 종현 'Crazy', 美서 가장 많이 본 K팝 뮤비 선정..'글로벌 인기'
☞ 美빌보드, FT아일랜드 또 집중조명.."외모 아닌 음악적 신뢰↑"
☞ '슈퍼맨' 서언-서준, 첫 찜질방 투어..'양머리'하고 놀이방 접수
☞ [포토]박신혜, 태국의 '해변의 여인'
☞ [포토]'박신혜, 화려한 도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