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안용준♡베니, 오늘(15일) '택시' 동반출연..9세차 극복한 사랑꾼들

강민정 기자I 2015.09.15 09:32:19
안용준 베니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안용준이 예비 신부 베니와의 첫 키스를 떠올렸다.

15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현장토크쇼 택시’는 ‘누난 내 여자니까’ 특집이다. 오는 19일 결혼 예정인 9세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 배우 안용준, 가수 베니가 출연해 닭살 돋는 러브 스토리를 풀어놓을 예정. 베니가 출강하고 있는 한 강의실을 습격한 안용준은 베니가 강의하는 곳에 처음 와 본다며 수줍은 꼬마신랑의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안용준은 베니와의 첫 만남, 첫 키스를 말해달라는 MC들의 장난섞인 요구에 “그냥 번쩍였다”는 말로 당시의 느낌을 전했다. MC 이영자는 그렇게 베니가 잘했냐며 짓궃은 농담을 던지기도 했다고. 베니는 처음 듣는 얘기라며 쑥스러워하면서도 기분이 괜찮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안용준과 베니가 각각 연상녀, 연하남을 사로잡는 비법을 공개할 예정. 특히 안용준은 연상녀를 사로잡는 비법 중 하나로 “말을 잘들어라”를 꼽아 눈길을 모은다. 몇 년 더 산만큼 아는 것이 많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 이와 반대로 베니는 연하남과의 밀당 비법으로 10시간동안 연락하지 않기 등을 공개해 안용준을 패닉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3번이나 프로포즈 계획에 퇴짜를 놓은 베니를 위해 안용준이 준비한 깜짝 프로포즈도 공개될 예정. 프로포즈를 받은 베니와 프로포즈를 한 안용준 모두 기쁨의 눈물을 흘리며 감격에 겨워했다고 한다.

▶ 관련기사 ◀
☞ 윤은혜, 달라지지 않은 소통법
☞ '명단공개' 왕지원, 특급 집안+엘리트 코스..'금수저 스타 맞네'
☞ '명단공개' 윤태영, 450억원 재산 물려받아..금수저 스타 3위
☞ '명단공개' 차인표, 금수저 스타 1위..W해운 창업주 아들
☞ '명단공개' 엑소 수호, 금수저 스타 인증..'교육자 집안 화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