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응사' 손호준, 순천 명예홍보대사로..'해태 효과 톡톡'

강민정 기자I 2014.01.06 11:35:53
손호준.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손호준이 순천 시장으로부터 명예홍보대사 위촉패와 공로패를 받는다.

손호준은 7일 오전 10시 40분부터 순천 조례 호수공원 무대에서 약 1시간 동안 선착순 300명의 팬과 프리허그 공약을 이행한다. 오후12시에는 순천 팬사인회가 예정돼 있고, 오후 3시 30분에는 광주 팬사인회를 위해 방문한다. 이날 프리허그 행사에 순천 시장이 찾아 손호준에게 명예 홍보대사 위촉패와 공로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해태 역으로 순천 출신 대학생 역을 맛깔나게 소화한 데 감사함을 표현하기 위해서다.

손호준의 소속사 측은 “순천과 광주에 방문한다는 소식을 듣고 많은 인원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면서 안전 사고 비상이 걸려 관계 기관에 협조를 부탁했다”며 “순천, 광주 지역에 10개 넘는 곳에서 행사 섭외 요청이 줄을 잇고 있으나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방문하는 것이라 모든 행사를 정중히 거절한다”고 밝혔다.

순천 팬사인회를 마친 후 손호준은 고향인 광주에서 열리는 티아라 팬사인회 현장에도 깜짝 방문해 20~30분간 사인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손호준은 지난 4일 서울 명동에서 삼천포 역을 맡았던 배우 김성균과 ‘응답하라 1994’ 속 패션으로 거리를 활보했고 수많은 팬들에게 커피를 전달함과 동시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공약을 이행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