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정은지X서인국, 이러니 열애설 나지…러브송 '커플' 발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최희재 기자I 2025.03.01 17:54:44

오는 16일 신곡 '커플' 발매
'응답하라 1997' 이후 13년만
OST '올 포 유' 인기 이을까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가수 정은지와 서인국이 달콤한 러브송을 선사한다.

서인국(왼쪽)과 정은지(사진=각 소속사)
정은지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자정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정은지와 서인국의 리메이크 곡 ‘커플’(Couple)의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 오는 16일 신곡 발표를 공식화했다.

공개된 폴라로이드 사진 속 정은지와 서인국은 니트와 청바지로 커플룩을 맞춰 입은 채 미소를 짓고 있다. 지난 27일 정은지와 서인국은 개인 SNS를 통해 둘의 프로젝트를 연상케 하는 의미심장한 사진을 올려 럽스타그램 의혹 등 열애설이 제기되기도 했던 바.

앞서 정은지와 서인국은 지난 2012년 인기리에 방영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메인 커플 윤윤제 성시원의 청춘 로맨스를 현실감 넘치게 연기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두 사람이 OST로 발매한 리메이크 곡 ‘올 포 유’(All For You)는 공개 직후 각종 국내 음원 차트 1위 올킬, 나아가 미국 빌보드 K팝 차트 핫 100 1위까지 점령하며 명실상부 남녀 컬래버레이션 음원 최고 인기곡으로 당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한 바 있다.

배우와 가수 다방면에서 전방위 활약하고 있는 정은지와 서인국이 ‘응칠’ 이후 13년 만에 신곡 ‘커플’로 재회를 예고한 바, 두 사람의 새로운 만남이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정은지는 데뷔 15년 차 K팝 레전드 걸그룹 에이핑크로 단독 콘서트 ‘핑크 뉴 이어(PINK NEW YEAR)’ 아시아 투어를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4월 방영하는 KBS2 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에서 ‘무근(筋)본 헬린이’ 회원 ‘이미란’ 역으로 분할 것을 예고하는 등 가수와 배우를 오가는 만능 활약을 펼치고 있다.

서인국은 지난해 싱글 앨범 ‘서인국(SEO IN GUK)’을 발매하고 국내외를 오가는 팬미팅 투어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했으며, 최근에는 넷플릭스 새 시리즈 ‘월간남친’에서 웹툰 PD ‘박경남’ 역 캐스팅을 확정하는 등 음악과 연기를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아티스트로 활약 중이다.

정은지와 서인국이 13년 만에 합을 맞춘 디지털 싱글 ‘커플’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