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시즌부터 라리가의 모든 주요 경기 생중계 및 하이라이트를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라리가는 현재 UEFA 협회 랭킹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UEFA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슈퍼 컵을 포함한 모든 UEFA 대회에서 가장 많은 타이틀을 수상했다. 또한,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 라이벌전인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가 맞붙는 ‘엘 클라시코’도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된다.
쿠팡플레이의 독점 생중계를 통해 라리가 무대에서 맹활약 중인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안수 파티, 프랭키 더 용, 세르히오 부스케츠(이상 FC 바르셀로나), 카림 벤제마,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토니 크로스, 루카 모드리치(이상 레알 마드리드), 알바로 모라타, 주앙 펠릭스, 앙투앙 그리즈만, 얀 오블락(이상 AT 마드리드) 등 유명 선수의 활약상을 지켜볼 수 있게 됐다.
지난 7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구단 사상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한 라리가 명문 구단 세비야 FC의 리그 경기도 함께 시청할 수 있다. 세비야는 UEFA 유로파리그 최다 우승팀(6회)이자 지난 시즌 4위를 기록해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활약 중인 진출한 강팀이다. 이반 라키티치, 이스코, 에릭 라멜라 등 유명 선수가 활약하고 있다.
또한 쿠팡플레이는 한국 선수 이강인이 속한 RCD 마요르카의 라리가 경기도 독점 생중계한다. 이강인은 올 시즌 개막 후 7경기 전경기에 선발로 출전해 1골 3도움을 기록 중이다.
이외에도 쿠팡플레이는 K리그와 해외파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인 황의조, 황인범의 올림피아코스, 홍현석의 KAA 헨트의 리그 경기들을 디지털 생중계 중이다. 국가대표 축구, 배구, 농구, 미국 내셔널 풋볼 리그(NFL) 및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LS) 등 다양한 리그와 종목을 생중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