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꽃할배' 할배들, 신세대 같은 아이스크림 취향 '팥보다 망고'

티브이데일리 기자I 2014.02.28 15:19:50
꽃보다 할배
꽃보다 할배
[티브이데일리 제공] '꽃보다 할배' 할배들의 망고사랑은 스페인에서도 계속됐다.

28일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제작진은 공식 페이스북에 ''이라는 제목으로 40여 초 분량의 짧은 영사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여행지에서 식사를 마친 할배들과 이서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서진은 할배들을 향해 "선생님, 아이스크림 하나 드실래요? 팥 뭐 이런거 있잖아요"라고 말하며 식사 후 후식까지 살뜰하게 챙겼다.

이에 백일섭은 "망고"라고 답했고, 이서진은 "망고는 (있을지) 잘 모르겠다"고 당황했다. 그러자 이를 듣고 있던 신구는 "지나오다 보니까 망고가게 많던데"라고 거들었다.

그러자 이서진은 "그건 옷 이름이 망고인거다. 선생님 입으신 이 옷이 망고다"며 설명했다. 제작진은 이같은 신구의 말에 웃음이 터졌지만 이서진은 신구의 옷에 달린 상표까지 찾아가며 진지하게 설명했고, 그 모습이 오히려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최근 '꽃보다 할배' 제작진은 세 번째 여행지로 스페인을 선택해 짐꾼 이서진과 함께 여행을 다녀왔다. 특히 할배들은 두 번째 여행지인 대만 여행을 다녀온 후 회포를 푸는 자리에서 "아프리카로 가자. 80일간 세계일주를 다녀오는 건 어떠냐" 등 정해지지도 않은 다음 여행에 대해 잔뜩 기대를 품고 들떠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이들 다시 모여 떠난 세 번째 여행지 스페인에서 보여줄 할배들의 또다른 모습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3월 7일 금요일 첫방송.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