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NCT 위시, 오늘 도쿄돔서 데뷔 출사표

윤기백 기자I 2024.02.21 13:40:58
NCT 위시(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NCT 위시(NCT WISH)가 오늘(21일) 도쿄돔에서 데뷔한다.

NCT 위시는 ‘위시 포 아워 위시’(WISH for Our WISH)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음악과 사랑으로 모든 이들의 소원과 꿈을 응원하며 함께 이루어 가자는 포부를 지닌 팀이다. 시온, 리쿠, 유우시, 재희, 료, 사쿠야 6명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 전 세계 팬들에게 강력한 희망의 에너지를 전파하는 ‘WISH 아이콘’이 되고자 한다. .

NCT의 마지막 팀인 NCT 위시는 NCT의 지역 연고라는 특징에 따라 일본을 기반으로 하면서도 글로벌 데뷔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에 활동을 펼친다. 멤버 선발 과정부터 함께한 ‘아시아의 별’ 보아가 프로듀서로서 음악과 퍼포먼스 등을 총괄하며 NCT 위시만의 색깔을 구축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데뷔곡 ‘위시’는 올드스쿨 힙합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댄스곡이다. 에너지 넘치는 훅과 서정적인 멜로디, 청량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은 벅찬 설렘이 느껴진다. 지금부터 시작될 새로운 미래에 ‘위시’를 담아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표현한 가사까지 NCT 위시의 당찬 출사표를 확인할 수 있다.

‘위시’의 퍼포먼스 역시 전체적으로 다이내믹한 구성과 시원하고 에너제틱한 안무로 이뤄져 보는 재미를 더한다. 노래 제목처럼 소원을 비는 포인트 동작은 NCT 위시H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각인시킬 것으로 보인다.

NCT 위시는 오늘(21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4 에스엠씨유 팰리스 @도쿄’(SMTOWN LIVE 2024 SMCU PALACE @TOKYO) 무대에 올라 데뷔곡 ‘위시’를 최초 공개, 신인의 풋풋하고 통통 튀는 매력과 꿈을 향한 반짝이는 열정으로 도쿄돔을 청량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NCT 위시의 데뷔 싱글 ‘위시’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된다. 3월 4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