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골목식당’ 백종원 “준비 안 된 식당들, 솔루션 아까워”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윤지 기자I 2018.07.12 09:55:41
사진=SBS
[이데일리 스타in 김윤지 기자]외식사업가 백종원이 ‘골목식당’에서 솔루션을 보루한다.

13일 방송하는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뚝섬 편에서는 백종원의 솔루션으로 점차 바뀌어가는 뚝섬 골목 식당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가게들의 달라진 모습을 보기에 앞서 백종원은 초보 사장님들의 근본적인 문제점을 지적한다. 특히 신생 가게가 가져야 할 기본기를 강조했는데 “준비가 안 된 사람에게 솔루션은 그저 로또에 불과하다”며 단호한 모습을 보인다. 이어 뚝섬 가게들을 예로 들며 각 가게의 부족한 점들을 지적한다.

백종원의 걱정을 한 몸에 받는 뚝섬 골목에는 전에 없던 심상치 않은 기운이 돈다. 솔루션을 계기로 가게들이 점점 변하기 시작한다. 장어집은 장어구이 식당임을 나타낸 간판을 떼어내며 모두를 놀라게 하는가 하면, 지난 솔루션때 고기 100장 두드리기 미션을 성공한 경양식집은 얇은 고기로 탈바꿈한 돈까스를 판매 개시한다.

샐러드집 역시 지난번 시식단의 평가를 반영해 새로운 샐러드를 선보인다. 하지만 샐러드를 시식한 백종원은 지적 사항들이 제대로 고쳐지지 않은 모습에 떨떠름해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혹평으로 사장님을 당황시킨 무용과 시식단의 재방문을 예고한다.

지난 솔루션에서 백종원의 레시피에 불만족스러워하며 의문을 제기했던 족발집은 솔루션 이후 백종원의 발길이 끊기자 오매불망 백종원을 기다리기도 한다. 사장님들의 긴 기다림 끝에 족발집을 방문한 백종원. 하지만 사장님과 백종원 사이에 여전히 냉랭한 기류가 흘러 현장을 긴장케 한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