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쇼미더머니5' 쌈디-그레이 차트 '올킬'…우승후보 부상 '반전'

김은구 기자I 2016.06.19 16:19:21
사이먼도미닉과 그레이(사진=CJ E&M)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래퍼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5’의 사이먼도미닉-그레이 팀이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17일 오후 11시 방송한 ‘쇼미더머니5’에서 사이먼도미닉-그레이 팀이 선보인 ‘니가 알던 내가 아냐’가 19일 오후 3시 현재 멜론과 KT지니, 올레뮤직, 엠넷닷컴, 벅스, 네이버뮤직, 몽키3, 소리바다 8개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모두 1위를 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다른 세팀의 음원들도 모두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쇼미더머니’의 화제성과 파급력을 입증한 셈이다.

특히 사이먼도미닉-그레이팀은 앞서 프로듀서 특별공연에서 래퍼지원자들에게 가장 적은 투표수를 기록, 최하위에 머물렀지만 이번 미션에서 음원성적 1위를 기록, 반전 드라마의 주인공이 됐다. 더구나 음원 성적을 통해 단숨에 강력 우승후보로 떠올랐다.

그레이는 “좋은 반응에 감사하고 뿌듯하다”며 “음원 미션 무대에서 실수도 하고 준비한 만큼 보여주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음원 성적 1위라는 좋은 결과를 얻어 기쁘고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이먼도미닉은 “래퍼들과 팀이 정해지고 나서 한 첫 작업이라 다 같이 모였을 때 처음에는 살짝 어색했지만 다들 코드가 잘 맞아서 금방 친해졌고 매순간이 재미있었다”며 “시간이 촉박하고 몸이 힘들어도 작업을 정말 즐기면서 하고 있다. 각자의 색깔과 캐릭터가 확실한 팀원들이 우리 팀에 와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 오마이걸 게릴라 콘서트에 코엑스 '구름 인파'
☞ '예능대부' 이경규 'SNL코리아7' 출연…신동엽과 시너지는?
☞ 이엘, 도도와 코믹 오간 팔색조 매력…'SNL코리아7' 폭소
☞ 원더걸스 싱글 레코드, 1시간 30여 분 만에 품절 '기록'
☞ 첫방 ‘소년24’, ‘프로듀스101’과 ‘슈스케’ 사이(종합)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