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스포츠플러스 "상추, 연예인농구대잔치 출연 안 해"

양승준 기자I 2015.01.15 10:41:58
상추(사진=이데일리DB)
[이데일리 스타in 양승준 기자] 힙합 그룹 마이티마우스의 멤버 상추가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출연하지 않는다.

MBC 스포츠플러스가 상추가 이 대회에 출연한다는 내용으로 15일 오전 낸 보도자료를 번복하고 다시 상추가 경기에 나오지 않는다고 해명한 것.

이현재 MBC플러스미디어 홍보마케팅팀 차장은 “연예인 농구단 명단을 중심으로 출연 예정 연예인을 작성해 일부 출연하지 않는 연예인들이 (오전에 보낸 보도자료에)포함 돼 있었다”고 사과했다.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연예인 농구단 6개 팀과, 여자 전 국가대표팀까지 총 7개 팀이 경합을 벌이는 대회. 여기에는 박진영, 양동근, 존박, 김태우, 줄리엔 강, 서지석으로 이뤄진 KBS2 ‘우리동네 예체능’ 팀을 비롯해 신성록 , 이기우, 여욱환, 후니훈이 소속된 ‘진혼’ 팀, 2AM 정진운, 가수 나윤권, 농구선수출신 배우 양승성이 뛰고 있는 ‘레인보우’ 팀 등이 나온다. 오종혁, 프로축구선수 이천수, 이종격투기 선수출신 최홍만 등으로 이뤄진 ‘훕스타즈’팀, 샤이니 민호, 신용재, 엄기준, 가수 허영생이 소속된 ‘아띠’ 팀도 포함됐다. 대회는 오는 16일 첫 경기를 시작으로 3월 19일까지 이어진다. MBC스포츠플러스에서는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경기를 생중계하고 나머지 두 경기는 녹화 중계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