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포토] '패션왕2' 홍진경-조세호-송혜명 '모델 포스'

정시내 기자I 2014.08.18 10:00:15
송혜명 디자이너, 홍진경, 조세호. SBS의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패션왕 코리아2’의 전 출연진들의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그라치아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SBS의 패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패션왕 코리아2’의 전 출연진들의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에는 홍진경, 조세호, 광희, 클라라, 선미, 윤진서, 블락비의 지코와 피오와, 디자이너 한상혁, 고태용, 곽현주, 송해명, 최범석, 양희민, 로건이 참여했다. 셀러브리티와 패션 디자이너가 짝을 이뤄 진행된 화보는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콘셉트로 진행됐다.

인터뷰에서 광희는 자신이 쇼핑홀릭임을 공개했다. 그는 “틈날 때마다 쇼핑해요. 스케줄 가기 전에도 편집샵, 백화점을 즐겨가죠. 비싼 만큼 제값을 하지만, 저렴한 브랜드도 애용해요. 얼마 전엔 스파브랜드에서 9000원짜리 에스파드류를 색깔별로 샀어요. 디자인이 마음에 들면 색깔별로 사는 강박이 있죠”라고 전했다.

클라라는 함께 팀을 이룬 디자이너 최범석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해보고 싶었는데, 지금 오빠와 ‘우결’ 분위기예요. 오빠인 듯 애인인 듯 친구인 듯 누나인 듯!”라고 말했다.

선미는 자신의 패션 공식에 대해 “핫팬츠에 레드 립스틱을 즐겨 매치해요. 다리에 자신이 있으니까 자꾸 핫팬츠를 입게 돼요. 민낯 같은, 하지만 절대 민낯은 아닌 얼굴에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면 청순하면서도 요염한, 그러면서도 착한 여자로 변신하죠”라고 전했다.

한편 ‘패션왕 코리아’의 화보는 ‘그라치아’ 37호(8월 20일 발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패션왕 코리아2` 출연진 화보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메간 폭스 "이상형 비! 복근 멋져.. 김태희 상관없다"
☞ 박형식-남지현, 화보 공개 '유쾌한 캠퍼스 커플룩'
☞ [포토] 박형식-남지현, 화보 공개 '사랑스러운 커플'
☞ 길구봉구-레드벨벳, 대기실 인증샷 '행복한 미소~'
☞ [포토] 박형식 '댄디한 분위기 물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