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트로트의 연인' 이세영, 세련+도도 '인형미모' 포착

강민정 기자I 2014.06.02 09:03:51
이세영 인형외모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배우 이세영이 세련된 패션과 함께 도도한 매력이 넘치는 ‘인형 미모’를 공개했다.

KBS2 새 월화 미니시리즈 ‘트로트의 연인’에 캐스팅된 이세영이 세련미와 도도함을 물씬 풍기며 ‘박수인’에 녹아드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세영이 분할 박수인은 최춘희(정은지 분)와 같은 소속사 샤인스타의 연습생. 장준현(지현우 분)의 첫사랑이기도 한 그녀는 성공을 위한 강한 열망을 가진 인물로 일류대학을 졸업하고 성공한 가수출신의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이른 바 ‘엄친딸(엄마 친구 딸)’이다.

공개 된 사진 속 이세영은 와인 빛의 정갈한 헤어스타일에 강렬한 눈빛으로 도도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음은 물론, 세련되면서도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녀가 본래 가지고 있던 숨겨진 매력이 껍질을 하나 벗고 나타난 듯한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은 앞으로 드라마에서 선보일 모습들에 대한 기대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트로트의 연인’ 한 관계자는 “이세영은 인형 같은 외모 뿐만 아니라 뛰어난 연기력과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라며 “가수 연습생으로 분하는 만큼 그녀가 보여줄 무대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인생을 건 최춘희(정은지 분)와 트로트를 경멸하는 최고의 스타 뮤지션 장준현(지현우 분)이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다양한 사건과 갈등 속에서 싹트는 두 사람의 달달한 사랑과 성장을 보여줄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다. 23일 첫 방송 예정.

▶ 관련기사 ◀
☞ '조선총잡이', 티저 포스터 공개..'이준기 효과' 기대감↑
☞ 천정명, 아레나 화보 B컷 공개..제임스딘 떠올리는 '반항아'
☞ '빅맨', 강지환의 역습은 이제부터..'VS 최다니엘'의 긴장감↑
☞ 박해진, 디올 옴므 모델 발탁..중국판 6월호 표지 장식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