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앳하트는 13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열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첫 EP ‘플롯 트위스트’를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
이날 멤버들은 데뷔 소감과 함께 활동 각오를 밝혔다. 봄은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인사했고, 케이틀린은 “너무 떨리지만 행복하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막내 나현은 “긴장되지만 준비한 만큼 잘 해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미치는 “이 순간이 꿈만 같다. 오늘을 무척 기다렸는데 드디어 팬들을 만나게 돼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현과 아린은 “오늘을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했다. 첫 시작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앳하트의 첫 EP에는 타이틀곡 ‘플롯 트위스트’를 비롯해 ‘푸시 백’(Push Back), ‘닷 닷 닷...’(Dot Dot Dot...), ‘노우 미’(Knew Me), ‘굿 걸’(AtHeart)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소속사는 “이번 앨범은 예측할 수 없는 흐름과 진솔한 내면을 담아낸 곡들로 구성됐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앳하트만의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앳하트의 첫 EP ‘플롯 트위스트’는 이날 오후 6시 전 세계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