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짠내투어’는 정해진 예산 안에서 ‘가성비’에 초점을 맞춰 합리적인 소비를 하며 즐기는 여행 버라이어티를 콘셉트로 한다. 김생민을 비롯해 박명수, 박나래, 정준영, 여회현 등이 출연한다 .
‘짠내투어’는 출연자들이 한 팀이 되어 정해진 예산 안에서 해외 자유여행을 하는 모습을 그린다. 이들은 여행 일정의 하루씩 맡아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계획을 짜고, 해당 일정에 다른 팀원들의 투어 가이드가 되어 여행을 이끈다. 모든 여행이 끝난 후 투표를 통해 가장 가성비 좋은 일정을 설계한 출연자가 우승을 거머쥐게 되고, 우승자는 남은 경비로 본인의 작은 로망(스몰 럭셔리)을 만끽할 수 있는 행운을 갖게 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45년 생애 첫 자유여행을 떠나는 김생민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김생민은 설렘을 감추지 못하며 지하철 역 표지판 앞에서 셀카를 찍는 것은 물론, “여행은 부딪히는 것”이라는 정준영의 조언에 현지인에게 한국어로 말을 거는 등 부딪히며 도전하는 여행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놓쳐서는 안될 ‘공짜’를 위해 자신의 몸만한 캐리어를 들고 빗길을 달리는 김생민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생민만의 오사카 클럽 공짜로 즐기는 법 또한 이목을 사로잡는다. 그는 박나래, 정준영에게 “클럽이 어디있는지만 알려줘. 밖에서 30분정도 보면 느낌이 있거든. 밖으로 소리가 새어나오기 때문”이라며 새로운 클럽 문화를 제안해 웃음을 자아낸다.
‘짠내투어’는 25일(토) 밤 10시 20분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