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선미, '인기가요' 1위 "항상 2등만 해 아쉬웠다" 눈물 소감

정시내 기자I 2014.03.02 16:55:41
가수 선미가 신곡 ‘보름달’로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사진-SBS ‘인기가요’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가수 선미가 신곡 ‘보름달’로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선미는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1위 후보에 오른 비투비, 소유X정기고를 제치고 1위를 거머쥐었다.

선미는 “감사하다. 내가 항상 2등만 해서 아쉬워하는 분들이 많았다”라며 “항상 고군분투하는 팬들, 밤낮으로 고생하는 JYP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선미의 신곡 ‘보름달’은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 했다. 섹시한 분위기가 감도는 브라스, 기타 사운드 리드에 선미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CNBLUE, 동방신기, 넬, 베스티, 에스엠 더 발라드, B.A.P, 소유, 정기고, 선미, 레이디스 코드, 방탄소년단, 소년공화국, 립서비스, 지피 베이직, 멜로디데이, 가물치, 태원, 스피드, 1PS, GOT7, 비투비 등이 출연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원더걸스 선미, 티저컷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인터뷰]선미 “맨발의 선미? ‘보름달’ 무대에선 힐 신으려고 했죠”
☞ 써니,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앓이 "숙소 놀러와~ 치킨 사줄게"
☞ 양상국 "천이슬과 계약 커플? 마음으로 사랑하는 사이"
☞ '무한도전' 스컬 달리기, 우사인 볼트 후배에 참패 '굴욕'
☞ 소녀시대 '미스터 미스터' 뮤비, 태연-써니 보이시 콘셉트 '시크해'
☞ [포토] 엑소(EXO), 홍콩 팬사인회 개최 '정성스럽게 사인'
☞ [포토] 엑소(EXO), 홍콩 팬사인회에 팬 몰려 '홍콩 도심 마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