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여름 극장가, 관객들의 체감 온도를 확 낮춰 줄 서늘한 서스펜스를 선사할 현실 공포 스릴러 ‘노이즈’가 6월 25일(수) 극장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다. 영화 ‘노이즈’는 층간소음으로 매일 시끄러운 아파트 단지에서 실종된 여동생을 찾아 나선 주영(이선빈 분)이 미스터리한 사건과 마주하게 되는 현실 공포 스릴러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영화 ‘노이즈’에서 층간소음을 주제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보여주며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라진 동생을 찾기 위해 아파트에 들어오게 된 주영(이선빈 분)은 수상한 행동을 하는 아랫집 남자(류경수 분)를 비롯해 아파트 단지 사람들을 하나둘씩 의심하게 되고, 흔적도 없이 사라진 동생을 찾기 위해 아파트 곳곳을 살핀다. 설상가상으로 동생 주희(한수아 분)를 찾는 과정에 적극적으로 나섰던 주희의 남자친구 기훈(김민석 분) 역시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함께 휘말리기 시작하며, 동생의 실종 사건은 점점 더 미궁으로 빠지게 된다.
|
영화 ‘노이즈’는 개봉 전부터 ‘파묘’, ‘탈주’ 등과 함께 시체스국제영화제 파노라마 섹션에 초청된 데 이어, 독일의 판타지 필름페스트 나이트, 트란실바니아국제영화제 장르영화 비경쟁 섹션 등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들로부터 잇따라 러브콜을 받으며 글로벌한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인 영화 ‘노이즈’는 6월 25일(수)부터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