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타이틀리스트, 보키 디자인 SM9 웨지 11일 전 세계 동시 출시

주미희 기자I 2022.03.11 11:28:57
보키 디자인 SM9 웨지(사진=타이틀리스트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보키 웨지 역사상 가장 완벽한 라인업의 보키 디자인 SM9 웨지를 오는 11일 전 세계 동시 출시한다.

SM9의 가장 큰 변화는 진보된 무게 중심 설계이다. 각 로프트에 따라 최적화된 무게 중심 설계는 물론, 높은 로프트에서 무게 중심을 위쪽으로 재배치하여 일관된 탄도 컨트롤과 높은 스핀양을 실현시키고 더 견고한 임팩트를 제공한다.

보키 R&D 팀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높은 로프트 모델에서 텅스텐 추가 없이 무게 중심을 변화시켰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더 얇고 길어진 호젤을 적용해 무게 중심을 재배치했으며, 높은 로프트(58°~62°) 모델은 톱 라인 뒷면의 백 플레이트를 두껍게 설계해 무게 중심을 위쪽으로 높였다. 골퍼는 어드레스를 할 때 시각적인 안정감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그루브 커팅 프로세스로 최적의 스핀양과 역대 최고의 내구성을 완성했으며, 투어에서 입증된 6가지 그라인드(F, S, M, K, L, D)를 바탕으로 총 23가지의 완벽한 그라인드, 로프트, 바운스 조합을 제공해 정교한 플레이를 가능하게 했다.

새로운 SM9은 지난 1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센트리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에서 첫 공개되자마자 가장 많은 선수가 사용한 넘버원 웨지로 등극했다.

특히 현장에서 바로 SM9으로 교체한 선수 중 한 명인 캐머런 스미스(46.10F, 52.08F, 56.08M, 60.10S)가 우승을 차지하며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증명했다.

이외에도 조던 스피스, 저스틴 토마스, 패트릭 캔틀레이, 맥스 호마 등의 전 세계 수많은 선수들이 SM9 웨지로 2022시즌을 보내고 있다.

이번 보키 디자인 SM9 웨지는 투어 크롬(Tour Chrome), 브러쉬드 스틸(Brushed Steel), 그리고 제트 블랙(Jet Black)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오는 11일부터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