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설인아, 강하늘의 여자 발탁..블루칩 CF 자동차 광고 동반 출연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고규대 기자I 2016.03.18 09:02:59
설인아 자동차 광고의 한 장면
[이데일리 스타in 고규대 기자] 배우 설인아가 대세남 강하늘과 자동차 광고 모델로 동반 출연해 화제다.

설인아는 영화 ‘동주’ 윤동주역 으로 대세 배우가 된 강하늘과 총 3편의 자동차 시리즈 광고 영상에 동반 출연했다. 설인아와 강하늘은 3편의 영상을 통해 러브라인을 만들며 웹드라마나 미니시리즈, 로맨틱 코메디 영화의 예고편을 보는 듯한 연기를 펼쳤다. 설인아는 KBS2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아이유 친구로 등장해 열연한 바 있으며 뮤지컬,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 중이다.

강하늘과 설인아
설인아는 앞서 지난 해 12월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에서 이경규가 몰래카메라로 조영남이 시민 고민을 들어주는 ‘시청자 상담소’를 운영하는 장면에서 몰카요원으로 등장한 바 있다. 당시 설인아는 배우 지망생이라는 콘셉트로 조영남과 커플 연기를 펼치다 바람 핀 남자친구를 응징하는 상황극으로 조영남의 뺨을 실제로 때려 주위를 놀라게 했다. 조영남은 상황이 종료된 뒤 “이 이상 어떻게 연기를 잘 하냐”며 설인아를 안아주며 칭찬하기도 했다.

▶ 관련기사 ◀
☞ [프로듀스101 중간점검]①'픽미'VS'뱅뱅'VS'다만세', 최고 인기무대는?
☞ [프로듀스101 중간점검]②전소미VS김세정VS최유정, 샤이닝스타 삼파전
☞ [프로듀스101 중간점검]③인기만큼 뜨거웠던 논란 셋
☞ [지상파의 항변①]지상파, 정말 바보일걸까
☞ [지상파의 항변②]줄어든 광고 시장, 탈출구는 중국?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