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뮤지X신현준, 프로젝트 그룹 결성..심형래 감독 섭외, '특급 콜라보'

강민정 기자I 2014.10.06 09:01:47
뮤지 신현준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프로듀서 뮤지와 영화배우 신현준이 의외의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했다.

밴드활동과 프로듀서 그리고 유브이 까지 다양한 음악활동을 이어왔던 뮤지와 그동안 영화배우에서부터 드라마 MC활동까지 이어온 신현준의 만남은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평소 친분이 특별하다고 알려진 뮤지와 신현준은 “오래전부터 방송연예과를 공부하고 있는 실제 학생들과 의미 있는 콜라보레이션을 해보자는 취지에서 프로젝트를 시작하였다”고 설명하며 “이번 앨범으로 학생들과 우리에게 즐거운 공부가 됐으면 좋겠다. 많은 분들이 즐겁게 들어주시면 좋겠다”라고 발매소감을 밝혔다.

히어로물 콘셉트로 만들어진 이번 히어로의 뮤직 비디오에는 엄청난 스타들이 대거 등장한다. 파이터 송가연, 서두원, 김지훈, SNL 대세작가 유병재, 방송인 사유리, 김지민, 허경영, 심형래 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악당 역할로 출연해 히어로즈와 대립하는 내용으로 출연자 모두가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고 하며, 특히 오래전 영화 우뢰매에서 볼 수 있었던 심형래를 다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였다며 심형래 감독님을 비롯 뮤직비디오에 참여해준 스타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를 맡은 뮤지는 “신현준 형의 코미디연기를 너무 좋아한다.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할 수 있어 기뻤다”라고 밝히며 “오래 전 만화영화 주제곡 느낌을 연상케 하는 노래를 만들어 보고 싶었다. 다들 노래를 들으시면 어떤 느낌인지 아시는 분이 많을 것 같다. 즐겁게 작업한 만큼 즐겁게 들어주셨으면 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