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한예슬이 22일 오전 서울 서초구 CJ ENM 커머스부문 사옥 미디어월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제작발표회에서 결혼 후 근황과 함께 MC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CJ온스타일은 신규 프로그램으로 한예슬의 스타일링 코칭 라이브 ‘오늘 뭐 입지’를 론칭한다. 한예슬은 MC로 출격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패션, 스타일링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
한예슬은 “유부클럽 입성했어요!”라며 밝은 목소리로 근황을 전했다. 결혼에 이어 라이브쇼 MC 등 새로운 소식으로 대중을 찾고 있는 한예슬은 “저는 어떤 플랫폼이 생길 때 설레고 흥미로워했던 마음이 컸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라이브 커머스도 잘 모르는 부분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재밌을 것 같았다. 제가 좋아하는 분야이기 때문에 진정성 있게 소통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많은 욕심을 갖고 설레는 마음으로 도전하고 있다. 도전은 늘 두렵지만 그만큼 성취감이 큰 것 같다”고 전했다.
또 주변의 반응을 묻자 “많이 응원해 주고 있고 ‘이번에도 파이팅 해’ 하면서 흥미롭게 응원해 주고 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CJ온스타일은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를 비롯해 소유의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프렌즈’, 안재현의 랜선홈투어 ‘잠시 실내합니다’, 선예의 육아 커뮤니티쇼 ‘아이프로’, 김소영의 온스타일 첫 만남 쇼케이스 ‘신상 시사회’를 선보인다. 오는 26일부터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