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루비룸(휘민·규정)은 오는 23일 더블 싱글 ‘앳 하이어’(AT H1GHR)를 발매한다. 이를 끝으로 하이어뮤직과 그루비룸의 전속계약이 종료된다.
‘앳 하이어’는 그루비룸이 올해 1월 발매한 싱글 ‘예스 오어 노’(Yes or No) 이후 6개월 만의 새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IG’와 ‘FASHO’가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중 하나인 ‘FASHO’는 pH-1, 김하온(HAON), TRADE L(트레이드 엘), Woodie Gochild(우디 고차일드), BIG Naughty(빅나티, 서동현), 식케이(Sik-K), 박재범, lIlBOI(릴보이) 등 하이어뮤직 출신 및 소속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힙합신의 기대를 모은다.
해당 곡은 티아라의 ‘데이 바이 데이’의 메인 멜로디 리프를 차용했다. 앞서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러브’를 샘플링한 ‘예스 오어 노’로 호평을 받은 그루비룸은 ‘FASHO’로 또 한번 샘플링의 진가를 보여줄 전망이다.
‘FASHO’ 뮤직비디오에는 피처링 아티스트 전원이 등장한다. 지난 2022년 그루비룸을 포함한 하이어뮤직 패밀리는 합동 싱글 ‘BRB’로 특급 시너지를 보여준 바 있다. 이어 이번 ‘앳 하이어’를 통해 그루비룸은 하이어뮤직과의 변함없는 의리를 증명하고, 유종의 미를 거둘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