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K렌터카 PBA 월드챔피언십 '한 큐맨을 찾아라' 이벤트 실시

이석무 기자I 2021.02.28 12:16:36
[이데일리 스타in 이석무 기자] 역대 최대 규모의 상금이 걸린 ‘SK렌터카 PBA-LPBA 월드 챔피언십 2021’에서 ‘한 큐맨을 맞혀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 큐맨을 맞혀라’ 이벤트는 대회에서 한 큐에 가장 많은 득점을 한 선수(하이런을 가장 길게친 선수)는 SK렌터카에서 ‘테슬라 모델3’ 1년 렌터카 이용권을 받는다. 선수를 맞힌 팬 10명에게는 현대 아이오닉5 전기차를 포함한 전차종 렌터카 24시간 무료 이용권 2매씩(수입차 제외) 제공된다.

최초의 ‘한 큐맨’은 사와쉬 블루트(터키)다. 블루트는 25일 PBA 32강 4턴 경기에서 TS 퍼펙트큐를 달성했다.

하지만 최초로 달성한 선수에게만 제공하는 ‘TS 퍼펙트큐’와 달리 ‘한 큐맨’은 두 명 이상의 선수 기록이 동률일 경우 동률선수 간의 2번째 하이런 기록으로 수상자를 결정한다. 2월 27일 PBA 32강 1턴 경기에서도 필리포스 카시도코스타스(그리스)도 15점을 치며 퍼펙트큐를 달성했다. 월드챔피언십에서 얼마나 더 많은 퍼펙트 큐가 나오느냐에 따라 ‘한 큐맨’ 수상자도 바뀔 수 있다.

이벤트를 진행 중인 SK렌터카 측은 “해외선수가 ‘한 큐맨’이 될 경우 렌터카를 사용하기 어려운 해외선수 사정을 고려해 상품인 ‘테슬라 모델3’ 1년 렌터카 이용권 대신,이 가치에 상응하는 상금을 수여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월 25일부터 3월 6일까지 SK렌터카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SK렌터카 PBA-LPBA 월드 챔피언십 2021’은 2월 25일부터 3월 6일까지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SBS스포츠, KBSN스포츠, 빌리어즈TV를 통해 경기가 생중계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