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리틀싸이' 황민우, '대디' 패러디 뮤직비디오 공개 예고

김은구 기자I 2016.01.08 08:57:55
싸이 ‘대디’ 뮤직비디오와 ‘리틀싸이’ 황민우의 ‘대디’ 패러디 뮤직비디오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리틀싸이’ 황민우가 싸이 7집 ‘칠집싸이다’ 타이틀곡 ‘대디(DADDY)’ 뮤직비디오 패러디 영상 공개를 예고했다.

황민우는 2012년 전 세계를 열광시킨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리틀싸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번 ‘대디’ 뮤직비디오에도 싸이의 아역으로 출연했으나 황민우의 얼굴에 싸이의 얼굴이 합성돼 아쉬움을 남겼다.

8일 낮 12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황민우의 ‘대디’ 패러디 뮤직비디오는 싸이의 원작 뮤직비디오와 높은 싱크로율을 위해 퍼포먼스, 세트, 구도, 출연진 등 작은 소품 하나하나의 디테일에도 신경을 썼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관계자는 “‘강남스타일’ 때와 달리 귀여움을 탈피하고 황민우 특유의 익살스러움과 감출 수 없는 ‘끼’를 여과없이 영상에 담아 냈다”고 덧붙였다.

이번 ‘대디’ 패러디 뮤직비디오는 이유영, 이재현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활발한 해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이돌그룹 NOM(엔오엠)을 비롯해 박명수의 전 매니저로 ‘정실장’으로 유명한 정석권 대표(유희열 역), MBC‘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 가수 은가은(하지원 역), 그리고 걸그룹 타이니지 멤버 민트(2NE1 씨엘 역) 등이 출연해 영상의 볼거리를 더했다.

한편 싸이의 ‘대디’ 뮤직비디오는 공개 한달이 지난 현재 유튜브 1억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모델 엘사 호스크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단독] '우비소녀' 권진영 3월19일 결혼…2세 연하 회사원
☞ 엄정화 측 "심엔터 건물 경매… 대화 통해 해결"(공식입장)
☞ 심엔터 "엄정화 측과 경매, 대화로 해결..심려끼쳐 죄송"(공식입장)
☞ '내부자들', 공식 '아저씨'·비공식 '친구' 기록 다 깼다
☞ '고품격 짝사랑' 정일우♥진세연, 韓中 여심 사로잡은 '달달 케미'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